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플레이 사용 추천

by 정보알리미v 2022. 9. 14.

쿠팡플레이? 쿠팡의 OTT 서비스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PC 버전을 출시해 고객들이 다양한 디지털기기로 더욱 편리하게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게 지원한다.

 

지금까지 쿠팡플레이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모든 모바일과 태블릿 기기를 지원하며, 삼성oLG 스마트 TV 전용앱과 크롬캐스트 연결도 제공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쿠팡플레이 PC 버전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이 각자 원하는 사용 환경에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추가됐다.

 

쿠팡플레이는 추후 안드로이드 TV 전용 앱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PC 버전의 출시는 1인가구가 늘면서 TV를 보유하지 않은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다.

 

최근 서울연구원에서 발표한 정책리포트 "서울의 1인 가구, 에너지 얼마나 쓸까?"에 따르면 대부분의 1인가구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은 보유하고 있는 반면 젋은층 1인가구의 60%만이 TV를 보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TV가 없는 가구도 앞으로 대형 PC 화면을 통해 쿠팡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가 요즘 컨텐츠가 좋아져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로켓와우 회원의 혜택을 누리면서 OTT 서비스까지 ! 거기다가 컨텐츠도 풍부한 요즘 회원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사용안하신 분이 있다면 한번쯤 이용해보시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coupa.ng/b2Ptf4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