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건강정보의 모든 것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등 총정리

by 정보알리미v 2020. 9. 16.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부작용 구매팁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 건강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부작용은 어떤지, 구매 시에는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등 전반적으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부작용 구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란?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는 프로 바이오 틱이지만 박테리아와 달리 실제로는 효모입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는 전반적인 장 건강에 매우 이로 울 수 있으며 좋은 미생물과 나쁜 미생물 의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4가지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1 : 위장 보호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는 위장 장벽을 보호하여 위장관을 지원하는 데 지난 30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생제를 복용 할 때 항체가 몸에 나쁜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작용하기 때문에 느슨하고 묽은 대변과 같은 소화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2 : 배설활동

 

 

불행히도 이것은 좋은 박테리아와 함께 배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는 신체의 정상적인 배설을 제어하는데 효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3 : 장 합병증 예방

 

마찬가지로, 특히 외국으로 여행 할 때 불편하고 불규칙한 장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몸에 익숙하지 않은 이상하거나 특이한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하면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를 복용하는 것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효능 4 : 장 내벽 보호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는 유해한 박테리아로부터 장 내벽을 보호합니다. 그것은 건강한 면역 체계와 위장 장벽의 지속적인 기능을 촉진하고 영양소 흡수 및 소화를 위한 소화 효소를 돕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는 처음 발견되었을 때 과일 망고 스틴과 열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1920 년 프랑스 과학자 Henry Boulard는 인도 차이나 원주민이 과일 껍질로 만든 차를 마시면서 이 식물을 사용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과일에서 분리하여 추출해서 섭취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보충제, 캡슐형태의 건강기능보조식품을 통해 섭취하고 있습니다. 번거롭지 않고 편하고 유용하니 보충제, 캡슐제 형태로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섭취 시 함께 다른 프로바이오틱스를 적극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소금에 절인 양배추, 요거트, 된장, 콤 부차, 김치에서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부작용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효모에 대한 것 입니다. 효모는 곰팡이 종에서 유래하고 혈액에 효모가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면역체계가 심각하게 손상된 상태에는 의사와 상의하여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대개의 경우 특별한 부작용이 없으나 간혹 가스와 복부팽만감 등이 증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부작용을 느낄 시에는 복용을 중단하거나 추후 섭취량을 감소시키는 것을 권합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복용법

 

최근에는 해외직구 사이트 등을 많이 이용하여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판매되고 있는 건강보조식품이기 때문에 해외직구가 편하거나 가능하신 분들은 할인도 많이 하고 있으니 해외직구 구매를 권합니다.

일반적으로 캡슐형 건강기능보조식품을 구매해서 드십니다.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를 복용하면 효모 세포가 30분 이내 방출됩니다. Denver Naturopathic Clinic에 따르면 세포는 약 3일에 걸쳐 장에 정착하지만 약 5일 이내에 사라진다고 합니다.

 

이번 주 추천 포스팅

 

2020/06/16 - [정신건강의 모든 것] - 코로나 2차 대유행 팬데믹 준비 : 정신과적 시선으로

 

코로나 2차 대유행 팬데믹 준비 : 정신과적 시선으로

코로나 2차 대유행 팬데믹 준비 : 정신과적 시선으로 안녕하세요? 정신건강 스토리입니다. 우리나라는 지난 2월 중순 이후부터 코로나가 실제적으로 체감되기 시작했습니다. 어느덧 6월이 되었��

mhsw.tistory.com

 


"); wcs_do();